게시글 검색
6-7월 수강후기
김나은 조회수:265
2018-07-24 11:10:43
체계적으로 많이 뱉어내는 영어를 하기 위해 검색하다가 크리스영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소수정예 수업이라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수업 진행 방식이 제가 찾던 것과 일치해서 바로 등록하였습니다.
두시간은 in put을 위한 일상영어대화들을 외우고 한시간은 out put을 위해 토킹 수업을 들었습니다.
6-7시 초급수업은 단어 문장을 달달 외우며 표현들을 익숙하게 받아들이게 하는 수업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세세한 발음교정을 중점적으로 유창하게 말하는 법을 너무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미국 영국 호주의 각기 다른 악센트와 발음에 대해서도 들으며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7-8시 토킹 수업은 사진 한장을 두고 여러 질문들에 영어로 대답해보는 시간을 갖으며 새로운 표현들도 배우고 잘못된 문법들은 바로 잡아 주셨습니다. 무조건 영어를 뱉어낼 수 있도록 기다려주시고 도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8-9시 초급수업은 이전 초급수업과 비슷한 패턴으로 수업이 진행되지만 다른 선생님이 진행을 하시며 약간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외운 문장에 대해 평서문 의문문 등으로 바꿔보는 연습을 하면서 심화 연습을 하였습니다.
초급수업과 토킹수업을 같이 들으니 초급수업때 배운 표현들을 써먹어보는 시간을 가져 표현들이 더욱 기억에 많이 남고 익숙해졌던 것 같습니다. 소수다 보니 한명 한명 봐주시는것도 좋았고 영어로 많이 말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토킹수업을 좀 더 늘려 영작과 회화를 좀 더 연습하고 싶어졌습니다. 배운 표현들을 개인적인 시간에 많이 뱉어보고 텔레그램에 올려주는 음성파일을 많이 듣고 따라한다면 더 많이 늘 것 같습니다.

수강자 이름: 김나은
수강 개월 수 : 2개월
수강 클래스: 초급반 토킹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