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D2 4개월차 수강후기
jayjuji 조회수:639
2021-12-24 08:56:28
수강자 이름: 주지영
수강 클래스: D2
수강 개월 수 :4개월차
수강할 때 좋았던 점(5줄 이상)
- 수강후기를 정말 하나하나 볼 줄 몰랐는데!! 보는 것 같아서 ㅋㅋㅋ 4개월차 후기 남겨봅니다.
영어는 항상 제 발목을 붙잡는 존재였습니다. 항상 제게 어려운 영어를 피하고 싶었습니다. 그저 잠깐의 순간을 넘기는데에 급급하였지요. 그렇게 잠깐잠깐의 고비를 넘기고 취업을 했는데 또 영어가 필요합니다. 메일 속 영어, 논문에도 영어... 미팅을 할 때도 영어...
이제 재미가 없다 못해 지긋지긋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근데 크리스 영어학원에서 영어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잘한다 잘한다 칭찬까지 해줍니다. 그러다보니 나쁘지않나?! 싶습니다. 아직까지도 주눅들고는 있지만... 계속계속 하다보면 그래도 조금은 편하게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희망이 조금은 보이는 듯 합니다!
이제 회사에서 메일 쓸 때 want 대신 would like to를 쓰고, thanks 대신 appreciate를 쓰며 뿌듯해하고있습니다~ 수업을 들을수록 앞으로도 발전해나갈 모습이 기대됩니다.

담당선생님(들)께 감사함을 글로 표현한다면?
- 항상 열정 가득한 모습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많이 추천했고, 다들 관심을 가져줍니다 ㅋㅋ 회사생활 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영어 능력에대한 욕심이 있으니까요.
그 때마다 열정있는 선생님들 이야기를 하며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것저것 질문해도 귀찮아하지 않고 친절하게 알려주는 경훈쌤! 앞으로 6개월 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