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스피킹 토킹 수강 후기
rina 조회수:526
2019-10-18 18:03:23
수강자 이름: 서영란
수강 클래스: 스피킹, 토킹
수강 개월 수 : 12개월
수강할 때 좋았던 점(5줄 이상)
- 문장 구성은 커녕 적절한 단어 고르기도 버거워 할 때마다 인내심 있게 기다려주셔서 문장을 스스로 끝낼 수 있게 해주시고, 문장을 완성 못 할땐 약간씩 힌트도 주시면서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세요. 덕분에 영어에 너무 자신 없어서 움츠러들고 대답도 잘 못 하던 제가 이제는 단어라도 일단 내뱉고 보는 태도로 바뀌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도 분위기를 잘 잡아주시고 소수정예라 화기애애하고 못 해도 눈치 안 보며 늘 마음 따뜻하게 수업하고 있어요. :)

담당선생님(들)께 감사함을 글로 표현한다면?
- 학원 등록한지 꽤 오래 됐고, 수 많은 선생님들과 함께 수업을 해왔지만 그중에서도 부원장쌤과 가장 오래 수업을 했어요. :)
영어에 너무나도 자신이 없어서 기피하기 바빴고 해외에 나갔을때 유창하지 않더라도 적어도 나의 의사표현만 확실하게 하고싶다는 생각하며 높지 않은 목표로 처음 시작했는데, 부원장쌤과 수업을 하다보니 점점 영어로 대화하는게 재밌어졌어요. (아직도 영어 진~짜 못 합니다.)
수 많은 감사한 점이 있는데 저에게 가장 감사한 점은 영어를 대하는 제 태도를 바꿔주신 점이에요.
위에 쓴것처럼 일단 영어라면 넘기고 기피하기 바빴는데 요즘엔 모르겠어도 일단 들어보고 읽어보려고 하는 태도에 스스로 놀라며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제가 못 하겠다고 해도 늘 긍정으로 웃으면서 응원해주시던 쌤이 계셔서 이렇게 오래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 학원이 못 가르쳐서 오래 다닌게 아니라 제가 게을러서 복습 안 해가지고 오래 다닌겁니다. 오해 없으시길.)
쌤은 제 은인이세요.
항상 감사드리고, 언제 어디서나 늘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저 가르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