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3개월 동안 다닌 후기!
jellyjelly 조회수:789
2019-08-27 22:27:39

수강자 이름: 박신혜

수강 클래스:  스피킹/드라마

(레벨/요일/시간) 레벨은 모르겠어요/월,토/8-10pm,9-11am

수강 개월 수 : 3개월


수강할 때 좋았던 점(5줄 이상)

방금 문자가 왔어요. 어제 수업 중에 여쭤본 표현인데 생각안나서 다음시간에 알려주신다고 하시고선 오늘 크리스영어에서 문자로 전해주셨네요. 무슨 문자인가 했는데 이렇게 선생님들께서 더 열심히 알려주시니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약 3개월 동안 도약반,스피킹,드라마까지 다양한 수업을 들었는데요.  처음 스피킹할 때는 정말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될지 입밖으로 말 내뱉는게 너무 어려웠어요. 수업내용도 텔레그램으로 다 올려주시니까 수업 끝나고 긴 시간은 아니지만 다시 말하는 연습을 조금 씩했는데, 선생님께서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다 칭찬도 해주시고 저도 점점 말이 늘어가는 것같아서 앞으로 더 공부하고 싶은 의지가 생기네요. 스피킹 수업은 문장만드는 실력을 쌓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매번 오늘 배운 내용을 다 암기해야한다는 생각보다 차근차근 익혀야겠다는 생각때문인지 저는 수업하러가는게 재밌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잘 못해도 상관없으니까요. 그리고 도약반이나 드라마반은 상황을 이해하고 스크립트를 보면서 영어로 말하게 되니까 다른 영어 수업방식보다 더 빠른시간 안에 습득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잘 못하는 영어 발음도 고쳐주시고요.  저는 도약반에서 드라마반으로 바꿨는데, 이렇게 수업 시간표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제가 사정이 생겨서 못나오는 일이 많았는데도 제 스케쥴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서 수업 빠지지 않고 다닐 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점을 요약해보면!

1.틀에 박힌 지루한 영어 수업이아니다. (재밌어요)

2.수업 스케쥴을 내맘대로 조정할 수 있다.  (저 스케쥴 바꾼다고 엄청 많이 전화했는데 친절하게 다 바꿔주시고ㅠ감사합니당)

3. 선생님들이 열정적이시다.  (수업자료 업로드가 잘된다)

4.교재를 돈주고 살 필요가 없다. (펜만 들고 수업가도 된다 -펜도 없어도 됨)

5.복습하기 좋은 시스템이 있다! (텔레그램으로 다 올려주신다)

담당선생님(들)께 감사함을 글로 표현한다면?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잘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