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6개월 수강후기 (오픽 IM1 → IH)
서민수 조회수:1874
2019-08-05 20:21:34

수강자 이름: 서민수

수강 클래스: 도약,스피킹,토킹 / 수,금

수강 개월 수 :  6개월


수강할 때 좋았던 점

- 사실 수강후기 이런거 잘 안쓰는데,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몇자 적어 보려고 합니다. 

- 올해도 여느해와 같이 영어공부를 목표 중 한가지로 삼고 공부는 1도 안하다가, 영어로 말 할 수 있게 되고 싶다는 생각에 영어회화 학원을 찾았었습니다.

 1:1 학원은 가격이 상당히 부담스러웠고, 다른 대형 학원은 수많은 수강생들 사이에서 몇마디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적당해 보이는(?) 크리스 영어를 선택했고, 지금은 그 선택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6개월 정도 지난 지금, 아직도 버퍼링은 있지만 그래도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자신감은 어느정도 생긴 것 같고 공인 시험에서도 쓸만한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다양한 수업 방식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좋고. 시간 조정이 상당히 편한 것도 좋습니다.

 또,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지 고민하시면서 수업 방법에 변화도 주고 수강생들 피드백도 받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 오픽, 토익 학원처럼 단기간에 성적을 내기 위해서, 영어를 시험공부로 받아들였다면 아마 또 금방 흥미를 잃고 포기했을 것 같은데,

- 크리스 영어에서는 수업시간이 즐겁고 선생님들께서 하나라도 더 말할 수 있게 도와주시려는 열정 덕분에 앞으로도 꾸준히 실력이 늘 것 같습니다.

- 아무쪼록 영어를 잘하고 싶은 분들의 고민에 조금이나마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담당선생님(들)께 감사함을 글로 표현한다면?
- 원장선생님과 처음 레벨테스트를 하면서 등줄기에 땀이 흘렀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아마 그 레벨테스트 문장들 어느정도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영어교육에 대해 고민하시는 열정에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 제가 수업듣고 있는 박시원, 장지향 선생님 두분 모두 항상 밝은 에너지로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에 정말 감사합니다.